본문 바로가기

파봐야안다

녹십자 귀체온계 TS-7 쉽게

제품 건강측정용품 녹십자 귀체온계 TS-7 깜짝세일 알아볼까요
지금 할인전가격 에서 세일가격
39,000원 할인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적극추천해요

녹십자 귀체온계 TS-7 상품구매


기계가 쉽게 지치네요.. ^^ | 아이 예방접종 맞추기 시작해서 혹시 열오를까 구매했어요

사이즈는 한 손에 쏙 들어오네요
평이 좋지 않아서 구매고민했는데.. 일단 사봤어요
브라운체온계는 지인이 미국에서 사다준다하니 받으면 비교해보려구요

집에 원래있던 그 겨드랑이로 체온재는 거랑 비교하니 동일하게 나오네요
정상체온일때 재보니 이상은 없는데
열 날 때 다시 재봐야겠어요

귀에대고 버튼누르면 1초안에 측정되서 좋아요

구매금액 27300원


합리적인 가격의 귀체온계 | 일단 크기가 작고 손에 딱 잡혀서 좋네요.
측정되는 온도가 들쑥날쑥하다는 상품평이 많아서 사실 좀 걱정이 되었는데
도착후 실제 여러번 측정해보니 온도가 일정하게 나오지 않더라고요.

그래서 다시 실험해보니 결론은 바로 연속해서 사용하면 처음 2번정도는 제대로 나오고 그다음부터는 1-2도 정도 높게 나오고 온도도 불규칙합니다.
그래서 측정할때마다 2-3분 정도 간격을 두고 측정하니 일정하고 정확하게 나오더군요.
즉…기계가 쉽게 지치네요… ㅋㅋ

아직 더 사용해봐야 하겠지만 한번 측정하면 좀 쉬었다 측정하면 좋을것 같습니다.

고장만 안나고 오래사용할수만 있다면 가격대비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.
이전에 사용하던 5-8만원 대의 제품들도 3-5년을 넘기지 못하고 고장났었는데 이제품은 얼마나 갈지 기대해 봅니다.


여러번 측정해도 같은 온도로 측정되어 믿고 사용해요!! | 기존에 휴비* 비접촉식 체온계를 사용하고 있었어요.
근데 막상 아기가 고열이 나는데, 재는 곳마다 잴 때마다 온도도 다르고 열 나서 물 적신 수건으로 닦아주면 확 내려가고…
수치가 너무 왔다갔다 하니 측정값을 신뢰하기가 어렵더군요.
그래서 부랴부랴 귀체온계를 구매하게 되었어요.
귀체온계하면 다들 아시는 브라* 체온계를 사자니 가격이 솔직히 부담되고… 그냥 막 사긴 부담스럽고.
중간 정도 금액에 제약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라 합리적이다 생각되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네요.
어차피 기기라는계 측정오차가 생길 수 밖에 없다는 걸 감안해서, 비접촉식과 귀체온계를 함께 사용하는 터라 오차에 대해서는 크게 개의치 않고요. 평이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전 생각보다 정확하다고 생각되요.
그리고 타 제품은 소모성인 필터가격도 만만찮은 데 그런 걱정도 없어 좋네요.
또, 측정시간도 그냥 아무 생각없이 쓰면 오래걸린다는 생각은 안 드는 것 같아요 전.
어차피 기기는 쓰다보면 고장나는 걸 감안하면 적당한 가격에 사서 고장나면 다시 사서 쓰는 게 낫다고 생각하므로, 그런 저의 시각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물건이네요~^^


녹십자 귀체온계 TS-7, 1개제품이 이상한건지 맨날 온도만 재면 38도로 나쁨으로 나오네요 근데 다른 가족들은 36도 정상이고
그래서 병원가서 온도를 재봤더니 또 전 정상으로 나와서 온도계의 문제인지…


녹십자 귀체온계 TS-7, 1개이정도 가격에 온도도 일정하게 체크되어서 유명한 체온계 부럽지않았어요!
우리집 막내가 감기때문인지 열이 엄청올랐었는데 그때이후로 체온계를 집에놓아야겠다는 생각이 엄청 들어서 찾아보니 가격이 엄청나더라구요ㅠ 저렴한건 온도도 안맞는다는 후기가 너무많아서 이 제품을 구입해봤습니다.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왠지 믿음직한 체온기라 믿어봤는데 역시나!!
체크도 잘 되고, 삑삑하는 소리와 함께 측정되고! 여러번 해봤는데 동일한 온도까지! 혹시나해서 막내도 측정해봤는데 동일한 온도가 나왔어요! 6-8만원짜리하는 체온계가 비싸서 다른 제품을 찾고있다던가, 체온계가 필요한데 다른제품은 못믿겠다 싶으신분들은 믿고 구매하셔도 좋아요!!❤


녹십자 귀체온계 TS-7 상품구매


The post 녹십자 귀체온계 TS-7 쉽게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.


녹십자 귀체온계 TS-7 쉽게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